본문 시작
일반공지
대학민원제·증명서 발급 방학기간내 운영시간 단축안내
- 학사관리팀
- 조회:187
- 등록일:2025-01-24
세명대학교 대학민원(제·증명서 발급) 방학기간내 운영시간 단축안내
1. 방학기간 동안 증명서 발급업무가 단축 운영됨을 안내드립니다.
- 단축운영시간 : 2024.12.16.(월) ~ 2024.2.28.(금) 09:00 ~ 17:00 (시간 내 증명 발급/상담 가능)
2. 아울러 휴무 기간에는 인터넷 증명발급 또는 교내 무인 증명발급기(키오스크)를 통해 증명서를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1) 무인 증명발급기 위치
- 학생회관 : 1층 편의점 앞
- 사회과학관 : 1층 입구 앞
- 민송도서관 : 지하 1층 입구 앞
2) 인터넷발급(본교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요)
- 홈페이지 메인화면(https://www.semyung.ac.kr/kor.do) > 대학생활 > 학사지원 > 제·증명서발급 > 인터넷·제증명서 발급업체 >증명발급 바로가기
양해 부탁드리며, 을사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세명대학교 학사관리팀
- 담당부서 : 세명대학교
- 담당자 : 각행정부서
- 연락처 : 043-645-1125
- 최종수정일 : 2024-10-26